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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주시] 2019 단체 및 주민공동시설 기능보강사업 신청 공고

작성일
2019-01-10
작성자
운영자
조회
98
「제주특별자치도 지방보조금 관리 조례」 제14조 제1항에 의거 2019년 단체 및 주민공동시설 기능보강 사업 신청을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.

1. 지원대상
  ○「제주특별자치도 리․통 등의 지원에 관한 조례」 제18조제3호에 따른 각종 마을시설물 정비사업 등

2. 보조금 총액 : 139,500,000원

3. 지원기준 및 조건
  ○ 마을회 명의로 소유권 이전등기가 되어 있고 실제로 마을주민들이 공동으로 이용하고 있는 시설(임대․영리행위․개인 단독 사용시설 제외)
  ○ “2019년 예산안 편성 및 작성 지침”에 정해져 있는 민간보조금 기준 보조율 적용(시설공사 보조율 70%, 물품구입 50%)
  ○ 「지방재정법」, 「제주특별자치도 지방보조금 관리 조례」 등 관련법령에 따른 보조금 교부조건 준수
  ○ 지원제외 : 마을회관, 경로당, 체육시설 등 별도지원이 있는 시설

4. 신청기간
  ○ 2019. 1. 7.(월) ~ 1. 21.(월) (15일간)

5. 신청자격
  ○ 이장, 통장(마을회장) 등 시설물 소유를 대표할 수 있는 사람

6. 신청방법
  ○ 방문 또는 등기우편, 전자문서시스템 제출

7. 신청장소
  ○ 해당 읍․면사무소(행정복지센터) 및 동 주민센터(행정복지센터)

8. 신청서류
  ○ 지방보조금 지원신청서, 사업계획서, 단체소개서, 견적서  각 1부

9. 보조사업 대상자 결정
  ○ 서류검토․현장 확인 및 보조금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보조금 지원대상 사업 결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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